다양한 모드들을 쉽고 빠르게 설치해보자!


    안녕하세요. L.Hornslied입니다.

    다들 시험 준비는 하고 계신가요? 컴퓨터 앞에만 앉아있지 말고 공부도 좀 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약간의 변경점이 추가되어 인스톨러를 새로 업데이트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은 또한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에 업로드 된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통하여 가 주세요.



    스크린샷



    현재 약 30~40종의 모드가 있습니다. Beta-2 버전에서 15종의 모드를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무엇이 달라졌나요?


    달라진 것은 별로 없습니다. 메인 화면에 제 블로그 배너 대신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으로 가는 배너를 달았습니다.

    그리고 모드 제작자 페이지를 새로 추가하였습니다.



    사용법


    간단합니다. 설치 창에서 원하는 모드들을 체크박스로 선택하고 뒤에 (L)이 붙은 모드가 있다면 라이트로더도 선택해 주시고 설치를 누르시면 끝.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하실때 버전을 1.7.10 Hornslied로 맞춰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


    이번에 제가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의 정식 에디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통합모드 및 각종 설치기 관련 정보를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에도 게시할 생각입니다.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은 한국 최초의 마인크래프트 자료 공유 사이트입니다.

    그동안 외국에는 Minecraft Forum, File-Minecraft, 9minecraft등 많은 자료공유 사이트가 있었으나 한국에서는 이와 관련된 곳이 부족하여 많은 유저들이 모드 및 자료를 전적으로 마인크래프트 블로거나 카페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통합모드도 이와 비슷한 이유로 개발된 것입니다. 설치법을 잘 모르고 구글링하면 왠 영어밖에 뜨지 않으니 당연히 설치기에 의존하는 것이죠.

    한국 마인크래프트 카페도 자료 공유지중 하나였으나 카페의 경우에는 자료 공유는 전부 유저의 몫이기 때문에 수많은 글들이 난립하고 많은 자료들이 공유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은 다릅니다.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에는 자료 포스팅을 담당하는 에디터가 있고 정해진 게시글 작성 방침에 따라 일관되게 자료를 소개하고 업로드합니다.

    아직 사이트는 초창기이나 현재 많은 자료들이 포럼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을 통해 외국에서만 공유되던 마인크래프트 자료를 여러분이 쉽게 받아보실수 있었으면 합니다.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https://www.fmforum.net/



    모드 출처


    모드 출처는 설치기 내에 있습니다.

    이외에도 따로 게시글로 적어 놓은 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hornslied.tistory.com/25



    2차 배포 금지


    이 설치기는 오직 프리 마인크래프트 포럼과 제 블로그에서만 배포되어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 될 경우 1차적으로 직접 파일을 내려달라고 할 것이고 이것이 묵살될 경우 포털에 직접 게시글을 내려달라고 요청하겠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제 통합모드를 포스팅하고 싶으시다면 다운로드를 여기서 할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 주세요.



    설치기 소스


    GitHubhttps://github.com/LudwigHornslied/HornsliedModInstaller



    바이러스 검사 결과


    Virustotalhttps://www.virustotal.com/ko/file/33ca788928ed2fff698ea9d4a86667e5674e6d124995071b7b230cb03d02a6a5/analysis/1466227012/



    다운로드


    MediaFirehttp://www.mediafire.com/download/b6y81nvf5n44z0r/Hornslied+1.7.10.exe

    바로 다운받기http://hornslied.tistory.com/attachment/cfile6.uf@2251C9375764D9520683D6.exe



    Posted by L.H